토트넘 중계 리즈전 일정

2020년 마지막 프리미어리그 경기인 17라운드 리즈 토트넘의 일정정보입니다.

이번 토트넘 리즈 중계는 1월 2일(토) 밤 21시 30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토트넘 vs 리즈 유나이티드

경기시간 - 1월 2일 밤 21시 30분

경기 무료 중계 - 스포티비(SPOTV) / 실시간 무료 사이트 채널

 

앞서 토트넘의 16라운드 경기는 코로나로

시작 3시간 전에 연장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리즈전에서의 관전포인트는

손흥민의 100호골 달성 여부입니다. 

 

 

 

손흥민 ‘토트넘 100호골’로 새해 축포 쏠까, 상대는 리즈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박싱데이 촘촘한 일정 속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공격수 손흥민(28)이 뜻밖의 휴식을 얻었다. 풀럼전이 킥오프 3시간 전에 취소되는 초유...

www.sportsworldi.com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주 리즈와 격돌할 때

프리미어 리그에서 4경기 무패 행진을 끝내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좋은 출발을 보인 토튼햄 핫스퍼는

최근 몇 주 동안 큰 장애물을 맞았고,

그들은 토요일 밤 경기에서 17라운드 홈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와 맞붙는 것을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토트넘이 프리미어 리그의 정상에 오른 것은

그리 오래 전 일이 아니다.

하지만, 지난 주말 울브스와의 1-1 무승부를 포함한

리그에서의 승리 없이 4경기 연속,

호세 무리뉴의 부하들이

선두 리버풀의 6점 차인 7위로 추락했습니다.

 

토트넘 리즈 중계는 SPOTV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비엘사는 결국 맨유에 6-2로 완승을 거둔 후 "우리는 경기 방식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짧고 정확한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칭찬과 비판을 동시에 불러온 매니저의 끈질긴 태도는 9일 후 리즈가 웨스트 브롬을 5-0으로 완강히 내리자 결실을 맺었습니다. 리즈는 종종 너무 많은 사람들을 앞으로 던져서 결국 상대 수비가 압도당하게 됩니다.

비엘사와는 정반대의 양끝에 위치한 토트넘의 모리뉴 감독은 깊숙이 앉아 치명적인 반격을 감행하기 위해 그의 팀들을 시추하는 데 명수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낭비적인 마무리가 아니었더라면 스퍼스가 리버풀을 이기고 최고의 레즈에 합류하는 것을 보게 되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모리뉴 감독이 그의 팀들에게 요구하는 종종 지루한 스타일을 비웃지만, 아무도 이것이 그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의심할 수 없습니다.


모리뉴 감독은 결국 중요한 것은 스코어라인의 숫자뿐이기 때문에 상대팀에게 공을 통제하게 해 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소유라는 단어를 좋아하고 통계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통계는 그의 패스에서 65%의 효율만을 가진 사람이 어시스트를 한 사람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연극의 방향을 바꾸기 위해 60미터 패스를 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통계는 믿을 수 없는 고기나 생선과 비슷하지만, 잘 익지 않았습니다. 별로 아는 게 없어요. 그것이 내게 말해주는 것은 골을 넣고 기회를 만든 것입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반면 비엘사는 재미없다면 경기를 하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11월에 또 다른 봉쇄가 시행된 후, 리즈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야 할 책임감을 느끼는지 묻자,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그것은 제 책임이 아니라 제 직업입니다." 우리가 오락거리를 가져오거나 사람들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물론 그렇게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토트넘은 모든 경기에서 마지막 다섯 경기 중 한 경기만을 우승하면서 약간 부진하게 경기에 임합니다. 리즈는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패배 이후 2연승을 거두었습니다. 모리뉴 감독은 가레스 베일과 지오바니 로 셀소가 없을 것입니다. 리즈의 부상자 명단은 더 길어요: 로빈 코흐, 게타노 베르르디, 디에고 요렌테가 빠진 반면, 마테우스 클릭과 리암 쿠퍼 역시 의심스러워요.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리즈의 불참자들을 대신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비엘사 볼"에서 잘 연습될 것입니다.

 

토트넘이 경기를 끝내지 못하는 무능함과 무리뉴 감독이 구사하는 수비 전술이 의심받기 시작하고 있는데, 이것은 릴리 화이트팀이 더비에서 3점을 모두 획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마지막 네 경기 중 한 경기도 지지 않은 단호한 풀햄 팀을 상대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스코트 파커의 팀은 리그 선두 리버풀과 교착상태에 빠진 리그와 가장 최근의 경기에서 높이 날아오른 사우샘프턴을 포함한 리그에서 4연승을 거두었습니다. 코트디부아르 팀에게는 긍정적인 면이 많았지만, 우승의 부족은 그들이 여전히 17위 번리보다 2점 낮은 하위 3위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두 팀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마지막으로 만난 것은 2019년 1월 크레이븐 코티지였습니다. 스퍼스는 델레 알리와 해리 윙크스의 후반전 골을 받아 2-1로 승리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열린 최근 회의에 앞서, 더 하드 태클은 두 팀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팀 뉴스 & 전술
토튼햄 핫스퍼

지오바니 로 셀소는 호세 모리뉴 감독과 함께 아르헨티나 대표팀이 새해까지 출전할 수 없다는 사실을 확인시켜주는 역할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레스 베일도 이 대회에서 제외되었고 루카스 모우라와 카를로스 비니시우스도 역시 이 대회에서 제외되었습니다. Japheet Tanganga는 다시 건강해졌고 주말에 Wolves와 벤치를 만들었습니다.

주말에 3인조 백라인으로 팀을 꾸린 모리뉴 감독은 수요일 풀럼전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4-2-3-1 포메이션으로 복귀할 것으로 보입니다.


휴고 요리스는 토트넘의 골 결정적 선발 투수이고, 에릭 다이어와 세르히오 레길론은 백라인에 머물러야 합니다. 하지만 세르게 오리에와 토비 알더베이럴드가 각각 맷 도허티와 다빈슨 산체스를 희생시키면서 몇 가지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Pierre-Emile Hojbjerg는 토트넘 미드필드 베이스에 영구 고정 장치입니다. 하지만, 그는 파트너 교체에 줄을 설 수도 있고, 해리 윙크스가 울브스와의 경기에서 벤치에 모습을 드러낸 무사 시소코에게 자리를 내줄 것 같습니다. 주말에 그들의 뛰어난 선수였던 Tanguy Ndombele은 10번 역할의 확실한 선발 선수입니다.



해리 케인과 손흥민은 풀햄과의 홈경기에서 홈팀 공격 3개 중 2개의 선발투수입니다. 베일이 의심스러웠고 스티븐 버그바인이 골문 앞에서 마른침을 겪고 있는 가운데, 에릭 라멜라는 수요일 오른쪽 측면에서 선발로 나설 수 있었습니다.

예상 라인업 (4-2-3-1): 로리스; 오리에, 알더베이럴드, 디어, 레길론; 시소코, 호집저그, 라멜라, 은돔벨레, 아들; 케인


리즈
토트넘은 토요일 점심시간에 리즈와 맞붙을 때 승리하는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리버풀과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패하기 전에, 스퍼스는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1대 1 무승부를 기록했고, 지난 번 호세 모리뉴의 팀은 울브스에서 뒤늦게 동점골을 허용했습니다.

모리뉴가 프리미어 리그 순위에서 7위로 밀려났기 때문에 몰리뉴에서의 패배는 타이틀에 대한 열망을 강화하기 위한 공연이 아니다.

결과적으로, 스퍼스는 프리미어 리그의 위대한 연예인 리즈 유나이티드가 이번 주말에 수도에 올 때 매우 필요한 슛을 노릴 것입니다.



화이트는 엘랜드 로드에서 벌리를 근소한 차이로 따돌린 뒤 강등 위기에 처한 웨스트 브롬에서 5대 0으로 완승을 거두며 연승의 이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르클레오 비엘사의 부하들은 또한 그들이 이 팀을 사단의 실세들과 섞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들은 토요일 북런던에서 토트넘의 코피를 흘릴 수 있는 기회를 상상하게 될 것입니다.

노골적인 베팅입니다.
토트넘은 4/5의 승률에서 유니베트를 앞세워 5경기 만에 처음으로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리즈는 윌리엄 힐과 함께 16/5에 있는 인기 없는 약점이고, 한 포인트씩은 Bet 365와 함께 3/1로 가격이 올랐습니다.

베팅 앵글스입니다.
이 만남은 확실히 스타일의 충돌이지만 리즈는 토트넘과 정면 대결을 할 것이고 그것은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활기찬 대결을 형성할 것입니다.

사실, 스퍼스의 올 시즌 수비력 향상은 칭찬할 만하지만, 전향적인 리즈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 원정 8경기에서 모두 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백인들은 특별히 물샐틈없는 수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의 기만적인 접근은 그들이 해리 케인과 손흥민 같은 사람들과 맞서게 될 때 아마도 그들을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저는 언제든 골 득실 시장에 뛰어들 것이고 토요일에 베트프레드와 함께 해리 케인을 위한 4/5를 제안할 것입니다.


11위 리즈 유나이티드는 2주 전만 해도 공동 1위를 했을 수도 있었지만, 이제 7위로 밀린 토트넘 홋스퍼와 토요일 경기에서 맞붙었습니다.

마르셀로 비엘사의 리즈는 주제 무리뉴 감독이나 모리뉴 감독 하의 스퍼스와는 정반대입니다. 비엘사는 항상 그의 팀이 빠르고 쉽게 경기를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무리뉴는 버스를 주차시킨 것으로 유명하며 "반 축구"로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리즈가 프리미어 리그로 복귀한 직후부터, 비엘사는 그의 팀이 챔피언십에서 승진을 하는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 분명했습니다. 리즈는 리버풀에 4-3으로 대패하면서 시즌을 시작했는데, 리버풀은 이 경기에서 1점을 따낸 지 몇 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리즈의 30골 이상을 득점한 선수는 아직 아무도 없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20골로 가장 근접해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40분 만에 4대 0으로 뒤진 후에도, 리즈는 계속 압박했습니다.



주요 통계
토트넘은 지난 11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풀햄과의 경기에서 10번 승리를 거두었고, 2013년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경기에서 0-1로 패했습니다.


2008년 11월 2-1로 이긴 이후, 풀햄은 토트넘과의 마지막 13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단 한 번도 득점하지 못했고, 이번 경기 동안 7골만을 득점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2월 첼시에게 1-2로 패한 이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마지막 7번의 런던 더비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키 플레이어


손흥민
맹렬한 기세로 시즌을 시작한 한국의 국제 경기는 지난 몇 주 동안 조용해졌습니다.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 리그 첫 6경기에서 8골을 뽑아냈지만, 마지막 8경기에서 3골을 넣었을 뿐, 레스터와 울브스와의 마지막 두 경기에서 골밑을 찾지 못했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경기를 죽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고 해리 케인 또한 약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 선수가 골 득점으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호세 무리뉴의 팀이 수요일 홈에서 또 다시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예측
토트넘 홋스퍼 2-1 리즈입니다.
리즈은 공격력이 뛰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디비전에서 두 번째로 형편없는 수비 기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케인과 코가 화이트 팀을 무찌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인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자신의 마지막 6번의 출발 중 세 번을 기록했고, 나는 이 경기가 토트넘이 그의 목표 집계를 추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케인의 스트라이크 여부는 두고 봐야겠지만 저는 토트넘이 비틀거리는 타이틀 입찰을 정상 궤도에 올리려면 두 골 이상의 골을 필요로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